바로 여기에서 관절염 치료에 대한 좋은 조언을 받아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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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로 여기에서 관절염 치료에 대한 좋은 조언을 받아보십시오!

관절염은 여러 가지 형태로 존재하지만 모두 통증을 유발한다.

관절염 통증을 매일 겪고 있다면 대처가 어려울 수도 있다.

다행히도 불편함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는 치료법이 있다.

관절염에 대처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제안이 있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은 관절염에 대처하는 데 중요하다.

충분한 휴식이 없으면 당신의 몸은 관절염의 영향에서 회복할 수 없을 것이다.

최소한 매일 8시간씩 잠을 자도록 노력하라, 또는 스트레스를 더 많이 받는 날에는 10시간을 자도록 하라.

좋은 수면은 몸에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이다.

그럴 것 같지 않지만, 사실은 부드러운 음악은 실제로 관절염 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평화로운 음악을 들으면 몸과 마음과 정신이 편안해지고 관절염 고통이 해소될 수 있다.

게다가, 이 음악은 관절염으로 고통받는 사람들을 거의 밤잠을 자지 못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더 빨리 잠들게 할 수 있다.

물리치료는 관절염으로 고통받는 누구에게나 권할 만하다.

물리치료사는 관절염을 유연하게 개선하고 관절염과 관련된 고통과 염증을 줄이는 운동 루틴을 당신과 함께 개발할 수 있다.

제공된 계획을 준수하고 당신의 삶을 정상으로 되돌리십시오.

어떤 것도 기분 나쁘게 하지 마라.

당신은 당신이 하고 싶은 모든 것을 할 수 없을 수도 있고, 그것은 종종 당신의 삶에서 사람들에게 거절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죄책감이나 행동에 대한 압박은 일을 더 스트레스 받게 만들 뿐이니, 여러분은 비난받을 일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라.

모든 것을 다 할 수 없다는 것이 기분 나쁠 이유는 아니다.

너는 잠을 잘 자고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수면은 치유 과정에 도움을 주고 만성적인 통증이 방해할 수 있는 에너지 수준을 갱신한다.

잠자리에 들기 전에, 알람시계를 반대로 끄거나, 휴대폰을 끄거나, 휴식을 취하는 기술을 사용하거나, 완전히 어두운 곳에서 잠을 자도록 해.

관절염으로 인한 통증을 완화하려면 열을 가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콜드팩이 어떤 종류의 고통에도 좋다고 생각하지만 관절염 환자들은 그렇지 않다.

통증으로 피로감이 생긴다면 반드시 열패드를 사용해 에너지를 되찾아야 한다.

너무 스트레스 받지 마.

스트레스는 또한 붓기와 염증을 유발할 수 있으며, 이것은 관절염의 플레어업으로 이어질 수 있다.

여러분의 삶에서 어떤 일이 일어나든 간에, 여러분의 몸과 마음을 최대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필요한 만큼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방법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관절염에 걸리면 낮 동안 외롭고 소외감을 느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 질병으로 고립되었다고 느낀다면, 지원 단체를 찾아라.

당신은 실제 생활이나 온라인에서 당신이 관절염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지원 단체에 가입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당신과 같은 몇몇 것들을 다루고 있다! 같은 상황에서 다른 사람들과 팁을 주고받는 것은 모든 사람들이 더 잘 대처하도록 도와준다.

이 글의 충고는 고통을 줄이고 대처하는 새로운 방법을 알려주었다.

배운 것을 시험해 보고, 무엇이 당신에게 가장 잘 맞을지 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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