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면증에 시달리는가? 이러한 주요 팁에 대한 도움말이 제공

불면증에 시달리는가? 이러한 주요 팁에 대한 도움말이 제공

불면증에 시달리는가? 이러한 주요 팁에 대한 도움말이 제공

내가 마법 주문 때문에 깨어 있는 건가? 나를 잠들게 할 수 있는 다른 마법이 있을까? 아마도 내가 개구리와 키스를 하거나 마법의 사과를 먹으면 나는 깊은 무아지경에 빠질 것이다.

불면증에 대한 마법의 치료법은 없을 것이지만, 다른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었던 몇 가지 아이디어를 시도해 볼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밤에 잠을 자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당신은 배우자, 중요한 다른 사람, 또는 친구가 관리하는 짧은 마사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것은 자신을 더 졸리게 하고 몸의 긴장을 풀어주는 환상적인 방법이다.

관계없는 생각보다는 마사지에 집중하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잠들기 쉬워질 것이다.

침실 온도에 주의하십시오.

너무 따뜻한 방은 잠을 잘 수 없게 만들 것이다.

이것은 잠을 더 힘들게 한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려면 온도 조절기를 약 65도로 낮추어라.

또한 담요를 겹겹이 깔아 사용함으로써 환경을 가장 편안한 수준으로 조정할 수 있는 유연성을 자신에게 부여하십시오.

너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 봐.

추가로 30분 정도의 깨어있는 시간은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충분히 당신을 지치게 할 수 있다.

실제로 얼마나 많은 수면이 필요한지 느껴보고, 그 정도까지 유지해라.

취침 시간이 가까워지면, 먹고 마시는 것을 줄인다.

먹는 것은 소화기와 몸에 자극을 준다.

잠자기 두어 시간 전에 반드시 잠잘 때 간식을 먹어라.

너무 늦은 밤에 먹는 것도 이상한 꿈을 꾸게 할 수 있다.

불면증을 피하기 위해서는 침실이 최대한 따뜻하고 편안한지 확인하십시오.

소음과 조명 수준을 적절히 조절해 몸이 자연스럽게 편안하고 잘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밝은 알람 시계 디스플레이는 흐리게 표시하거나 얼굴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네 몸을 지탱할 좋은 매트리스를 가져와라.

남북의 수면 자세는 좀 더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다.

머리가 북쪽에 있고 발이 남쪽에 있어 당신의 몸은 지구의 자기장과 일직선이 되고 이것은 조화를 이루게 된다.

이상하게 들릴지 모르지만, 어떤 사람들에게는 효과가 있다.

규칙적인 일과는 여러분이 매일 더 잘 자도록 돕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아이들에게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다.

심호흡을 연습하거나 목욕을 하거나 편안한 음악을 들어라.

매일 밤 편안한 잠을 잘 수 있도록 매일 일정한 시간에 이러한 활동을 스케줄링하고 일정을 고수한다.

많은 사람들은 불면증이 있을 때 그저 시계만 보고 깨어 있다.

인생을 걱정하는 것도 잠을 못 이룰 수 있다.

분수를 세고 걱정하기보다는 그냥 시계를 자기 자신에게서 돌리고 눈을 감아라.

운동하는 것은 잠을 더 잘 자고 더 오래 자도록 도울 수 있다.

단, 취침 시간까지 너무 가까이에서 운동을 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취침 3시간 전에 운동을 완료하십시오.

저녁에 운동할 거면, 잠자기 전에 잘 수 있도록 해.

아침 운동도 건전한 전략이다.

취침 직전에 신진대사를 빨리 하는 것은 수면의 좌절감을 가중시킬 것이다.

몸이 자연스럽게 감길 수 있도록 하라.

많은 사람들은 카페인이 불면증을 유발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는다.

카페인은 인기가 많고, 자극제여서 수면을 방해하고 신진대사를 빠르게 할 수 있다.

카페인을 언제 끊어야 하는지 아십니까? 충분한 휴식을 취하기 위해서는 매일 오후 3시까지 카페인 섭취를 중단해야 한다.

만약 여러분이 자고 싶을 때 항상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이제 여러분의 침대를 체크할 시간일 것이다.

네 침대는 편안해야 한다.

침대가 너무 푹신해서 요통이 생긴다면 잠을 잘 수 없는 이유일 수도 있다.

인생의 약 3분의 1을 침대에서 보내므로 편안한 잠자리를 갖도록 해야 한다.

자러 가면 코가 막히니? 이 문제는 조사할 가치가 있다.

알레르기가 원인일 가능성이 있으며, 이 경우 항히스타민제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약들은 졸음을 유발하는 효과도 있다.

베개를 교체하거나 공기 필터를 사용할 수도 있다.

이 조언들은 모두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일부는 그렇지 않을 수도 있다.

결국엔 뭔가가 너에게 효과가 있을 거야.

인내심과 새로운 아이디어를 기꺼이 시도하면 자신만의 불면증 치료법을 생각해 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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