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안감을 올바르게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불안감을 올바르게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불안감을 올바르게 관리하는 방법에 대한 팁

매년 수백만의 사람들이 불안감을 경험한다.

좋은 소식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러한 감정을 다루고 제거하는 희망이 있다는 것이다.

이 글에는 불안감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조언들이 수록되어 있다.

불안감 없는 삶을 사는 것에 대한 더 훌륭한 정보를 얻으려면 계속 읽으세요.

신뢰받는 측근과 함께 당신의 가장 큰 두려움을 공유하고 그들과 공유할 때 그것을 크게 꾸미도록 하라.

이 엄청나게 과장된 이야기를 나누고 그것이 얼마나 터무니없이 들리는지 듣고 나면, 당신은 새로운 시각에서 진정한 두려움을 시각화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

매일의 목표를 세우고 그것을 고수하라.

마음속에 이루고자 하는 목표를 만들 때, 그 목표에 도달하는 성공에 생각을 집중할 수 있다.

이렇게 하는 것은 여러분의 정신을 활동적으로 유지시켜주고, 불안으로 인한 부정적인 생각이나 생각의 발생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심호흡은 당신이 당신의 불안으로 과호흡이나 다른 호흡 곤란을 겪는다면 도움이 될 수 있다.

횡격막으로 호흡하는 것에 집중함으로써 의식적으로 과호흡의 얕은 호흡을 피하라.

심호흡을 하면 불안감이 낮아진다.

건강한 식단을 먹는 것은 불안을 다루는데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지방이 적고, 비타민과 영양소가 풍부하며, 가공된 설탕을 최소로 함유한 식단을 섭취한다.

이것은 마음을 맑게 하는데 도움이 된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 호흡에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주의하라.

당신의 호흡은 더 짧고, 때때로 속도가 달라지며, 불규칙해진다.

스트레스 때문에 제대로 호흡하지 못하거나, 금방 더 나빠질 수 있다.

그러나 우리 몸은 정확한 물, 음식, 공기가 필요하다.

가능한 한 불안감 발작이 오는 것을 감지했을 때 적절한 호흡에 주의를 집중하라.

하루 종일 앉아 있지 마라.

출근할 때 많이 앉아야 한다면 쉬는 시간에 꼭 운동을 해야 한다.

가끔 일어나는 것을 기억하라.

집에 있는 동안 활동적으로 지내면서 텔레비전을 보거나 리클라이너에서 빈둥거리는 시간을 제한하십시오.

비록 휴식이 필요할지 모르지만, 그것들 중 많은 부분이 당신에게 나쁜 영향을 미칠 수 있고 그것은 더 높은 수준의 불안으로 이어질 수 있다.

불안과 싸우기 위해 일할 때는 충분한 잠을 자는 것이 중요하다.

잠을 빼앗기는 것은 멘타뿐만 아니라 신체적인 문제를 일으킬 것이며 불안감을 통제하려는 당신의 노력에 대항하여 일할 것이다.

모든 어른들은 매일 밤 7~8시간 정도 잠을 잘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야 한다.

운동으로 당신의 뇌 화학작용을 변화시켜라.

세로토닌이 낮으면 불안감을 유발할 수 있지만 규칙적인 운동을 하면 고칠 수 있다.

산책을 하는 것에서부터 체육관에서 철분 펌핑에 이르는 모든 운동은 여러분의 몸이 세로토닌이나 도파민 같은 더 기분 좋은 호르몬을 생산하도록 만든다.

둘로 말하자면, 이것은 불안과 우울증을 모두 퇴치한다.

일상의 불안 유발 요인의 목록을 쓰시오.

변경할 수 있는 것과 변경할 수 없는 것에 대해 두 개의 목록을 만드세요.

변화할 수 있는 것에 초점을 맞추려고 노력하고, 결코 바꿀 수 없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말라.

공황 발작 중에 어리석은 짓을 하면 불안감을 잊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불안할 때, 정신을 집중하는 것은 멋진 일이다.

당신의 불안감 발작과 관련된 부정적인 면을 극복하기 위해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하라.

당신의 삶에서 불안을 완전히 뿌리뽑는 힘이 있는 것은 무엇인가? 유머는 걱정을 줄이는 훌륭한 방법이다.

미소와 웃음은 불안감을 줄이고 삶을 개선하는 데 엄청난 도움을 줄 수 있다.

자신의 삶을 되돌아보고 자신이 가진 것에 대해 행복을 느껴라.

만약 여러분이 불안감 공격의 시작을 느낀다면, 여러분의 얼굴에 웃음을 가져다 줄 유머러스한 상황, 쇼 또는 책을 찾아라.

당신의 걱정과 의심에 집중하기 위해 특정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지정된 시간이 도래할 때까지 이러한 문제에 연연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스스로에게 확실히 말해라.

그리고 나서 어떤 문제를 다루기 위해 한 시간을 남겨두어라.

일단 시간 제한에 도달하면, 정신 집중을 다른 곳에 두고, 걱정을 계속하지 않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불안감을 통제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이 글을 읽었으니 불안이 인생 전체를 좌우할 필요는 없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여기서 여러분과 나눈 충고를 가지고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포인트로 삼아서 불안감을 뒤로 할 수 있도록 하라.

이것은 처음에는 매우 압도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이 정보로 당신은 스트레스를 덜 받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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