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올바른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은 여러분의 삶에 변화를 줄 수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면 에너지 수준과 면역력을 높일 수 있다.

최고의 제품을 고르는 것은 쉽지 않다.

당신에게 좋은 보충제를 찾으려면 이 충고를 이용하라.

조금이라도 가능하다면 균형이 잡힌 식사를 즐김으로써 미네랄과 비타민을 자연 형태로 섭취하는 것이 최선이다.

최소한 하루에 5개의 과일과 채소를 약간의 단백질과 함께 섭취하도록 노력하라.

이것을 성취할 수 없을 때, 부족한 비타민과 미네랄에 대한 보충제를 찾아라.

우유와 햇빛에 노출되는 것은 비타민 D를 섭취하는 두 가지 좋은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우유를 좋아하지 않거나 햇볕을 전혀 받지 않는다면, 비타민 D 보충제를 복용해 보십시오.

비타민 D는 뼈를 튼튼하게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많은 사람들이 몸의 통증을 느끼지만 그 이유는 확실하지 않다.

첫 번째 통증 징후로 의사에게 가기 전에 새로운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해 보십시오.

근육통이 있다면 식단에 어유 캡슐과 비타민 E를 첨가해 보십시오.

그들은 스트레스와 긴장된 근육을 이완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우리는 항상 건강해지려고 노력하지만, 때로는 우리의 예산에 포함되지 않을 때도 있다.

비타민과 미네랄은 우리 몸을 더 건강하게 하고 많은 비용이 들지 않는다.

비타민 A는 주름과 붉은 반점을 줄이는 데 좋다.

하지만 너무 많이 복용하는 것은 독성이 있다.

권장 복용량은 하루 2300IU이다.

호박, 당근, 짙은 잎사귀에서 비타민 A를 얻을 수 있다.

요즘은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기 위해 보충제를 먹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하다.

당신이 슈퍼마켓에서 구매하는 많은 음식들이 과잉 가공되어 있기 때문에, 그것들은 그들이 원래 가지고 있던 영양분을 포함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일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잘 섭취하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미 폐경기 나이가 지났다면 태아 비타민을 섭취하지 마라.

많은 여성들은 그들의 머리카락이나 손톱을 위해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을 선택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철분이 너무 높기 때문에 폐경 후 여성들에게는 좋은 생각이 아니다.

토마토와 감귤류 과일 등 비타민C를 찾을 수 있는 곳이 많다.

이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보충제가 좋은 선택이다.

비타민 C 보충제는 감염, 감기, 여드름, 궤양 예방에 도움을 준다.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연구들은 비타민 C가 치매와 ADHD를 앓고 있는 사람들에게도 도움이 된다는 것을 증명했다.

만약 여러분이 어른이고 어린이들의 거미줄 같은 비타민을 먹고 싶다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몇 개 먹는 것이 좋을 것이다.

성인들은 더 높은 수준의 비타민을 요구하기 때문에, 어린이를 위해 한 단위를 먹는 것은 성인에게 충분하지 않다.

하지만 라벨을 주의 깊게 읽으세요, 한 번에 너무 많이 가져가는 것도 문제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식단에서 올바른 영양분을 섭취할 수 있도록 더 잘 갖춰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무엇을 사야 할지 잘 모르면 보완 쇼핑이 어려울 수 있다.

다음에 당신이 음식과 보충물을 쇼핑할 때 이 조언들을 기억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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