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가들로부터 직접 받은 최고의 불면증 팁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받은 최고의 불면증 팁

전문가들로부터 직접 받은 최고의 불면증 팁

잠은 밤에 고군분투하는 것이 될 수 있다.

하지만 이런 일이 날마다 일어나면 불면증에 걸릴 수도 있다.

이 상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다음 조언을 따르십시오.

잠을 잘 못 자면 가까운 사람이 마사지를 해 줄 수 있는지 알아보는 것이 좋다.

마사지는 긴장을 풀고 졸리게 하는 쉬운 방법이다.

마사지를 즐기고 있을 때 너무 많은 생각을 하지 않도록 하고, 마사지가 여러분을 잠에 들게 할 수 있도록 내버려 두어라.

만약 불면증이 자주 발생한다면, 더 단단한 매트리스를 사는 것에 대해 생각해보라.

너무 부드러운 매트리스는 충분한 버팀대를 제공하지 못할 것이다.

그것은 이미 존재하는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딱딱한 매트리스를 사는 것은 정말로 많은 수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

나가서 운동 좀 해라.

육체적인 직업을 가진 사람들은 사무직보다 불면증에 덜 시달린다.

잠을 자야 한다고 느끼도록 몸을 충분히 피곤하게 해라.

일 끝나고 1마일 정도 걸어봐.

평소보다 조금 일찍 일어나라.

잠잘 때 30분만 있으면 피곤할 수도 있다.

이것은 네가 밤에 더 쉽게 잘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규칙적인 일과는 여러분이 매일 더 잘 자도록 돕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은 아이들에게만 효과가 있는 것이 아니다.

책을 읽거나 요가를 하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이것을 일상적으로 만드는 것은 건강한 수면 패턴을 촉진할 것이다.

오랫동안 불면증에 시달려 왔다면 병원에 가는 것이 좋을지도 모른다.

일시적인 것일 수도 있지만 몇 달 동안 지속될 수 있는 의학적인 것일 수도 있다.

다른 주요 원인이 배제될 수 있도록 의사와 상의하고 문제를 상의하십시오.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자.

인간은 그것을 알든 모르든 일상의 동물이다.

몸은 최상의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 규칙적인 스케줄이 필요하다.

매일 밤 같은 시간에 잠자리에 든다면, 매일 밤 그 시간에 긴장을 풀기 시작할 것이다.

여러분은 규칙적인 운동이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데 도움을 준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을지 모르지만, 그것은 또한 실제로 수면의 질을 향상시킬 수도 있다.

그렇기는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취침 시간에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은 자극을 받게 될 것이고, 이것은 반대의 효과를 가져올 것이다.

잠자기 3시간 이상 전에 운동을 끝내라.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는데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매일 아침 일어나기로 설정한 시간을 가지고 조금 놀아라.

더 일찍 일어나는 것이 밤에 잠을 자는 데 도움이 되는지 알아보세요.

이때부터 잠자리에 들기 시작하면 아침에 일어나고 싶을 때 일어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

이 기사는 당신이 이전에 몰랐던 불면증에 대한 정보를 제공했을지도 모른다.

그것은 당신이 지금 불면증과 싸우는 것을 도울 수 있는 더 많은 정보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매일 밤 아무런 운도 없이 잠들려고 하기보다는 여기서 배운 것을 취해서 잠을 자고 다시 정상 궤도에 오를 수 있도록 도와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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