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분 이내에 간단한 전자레인지 식사

10분 이내에 간단한 전자레인지 식사

10분 이내에 간단한 전자레인지 식사

당신은 식당에 가서 그들이 어떻게 음식을 만드는지 알아내려고 노력해 본 적이 있다.

집에서 똑같은 요리를 할 수 있다고 생각하니? 다음 통찰력을 적용하여 새로운 발견 외에도 좋아하는 요리를 준비하는 데 자신을 교육시키십시오.

이러한 팁을 사용한 후에 맛보는 결과가 마음에 들 것이고, 여러분도 즐길 새로운 취미를 발견하게 될 것이다!

꼬치로 요리하는 것은 쉬워 보일 수도 있지만, 매번 꼬치 요리를 맛있게 만드는 몇 가지 팁이 있다.

음식을 더 잘 잡으려면 사각형이나 꼬인 형태의 금속 꼬치를 사용한다.

파이와 타르트 크러스트를 보통때보다 조금 더 오래 구워라.

연한 금발이라기 보다는 금발 캐러멜 색상이 있어야 한다.

진한 캐러멜 색상은 설탕이 다른 성분과 잘 어우러져 최적의 맛을 낸다는 것을 보여준다.

고기는 부분적으로 얼리면 쉽게 얇게 썰 수 있다.

이것은 중국이나 태국과 같은 아시아 요리에 잘 듣는다.

고기를 약간 얼려서 얇게 썰면 섬유질이 쉽게 찢어지지 않기 때문에 더 깨끗하게 만들어진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이 기술을 사용한다면, 고기를 요리하기 전에 고기가 다시 녹는지 확인하십시오.

으깬 감자를 가볍게 하려고 할 때 식감과 맛은 고생할 필요가 없다.

콜리플라워는 지방과 칼로리 함량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는 훌륭한 대용품을 만든다.

콜리플라워의 중성적인 맛은 감자, 버터, 우유의 맛과 쉽게 어우러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보너스로서 콜리플라워는 감자와 같은 질감과 색상이므로 영양성분을 향상시키고 으깬 감자의 칼로리 함량을 낮출 때 아무도 현명하지 못할 것이다.

마늘은 요리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마늘의 냄새는 손에 쉽게 전달된다.

그러한 향기가 피부에 달라붙는 것을 막는 쉬운 방법은 노출된 부위를 싱크대의 스테인리스 스틸 위에 문지르는 것이다.

이것은 냄새를 없애는 데 도움이 될 것이고, 그래서 그것은 당신이 취급하는 다음 음식으로 옮겨지지 않을 것이다.

소스를 준비한 후 남은 음식은 얼음 쟁반에 넣고 얼려라.

당신이 또 다른 식사를 만들 필요성을 느낄 때, 당신은 그것들을 데우기에 편리할 것이다.

이 과정으로 소스가 상하지 않으니 안심하고 다시 데워라!

살을 빼고 건강하게 먹는 것은 힘들 수 있지만, 요리할 때 사용하는 기름의 양을 쉽게 줄일 수 있다.

기름과 버터는 일반적으로 불필요한 지방을 함유하고 있다.

버터나 기름보다는 조리용 스프레이를 사용해 음식을 그만큼 쉽게 조리할 수 있고, 중요한 보너스는 몸에 더 좋다는 것이다.

요리할 때 꼬치를 사용하고자 한다면 나무로 만든 꼬치라면 사용하기 전에 최소한 30분 동안 물에 담그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요리하는 동안 그것들이 타는 것을 막을 것이다.

음식이 떨어지지 않도록 꼬치 1개 대신 평행 꼬치 2개를 사용한다.

호박을 통째로 요리할 때는 먼저 호박을 꼿꼿이 세운 다음, 호박을 가운데로 직접 잘라 두 개의 반쪽을 만든다.

다음으로, 쿠키 시트 타입의 팬 두 개를 사용하길 원한다.

각각의 팬에 자른 면이 아래로 향하도록 호박의 반을 놓아라.

시트에 물을 약간 뿌린 후 호박을 350도로 1시간 정도 굽는다.

이 글의 요령을 따라 했다면 요리 솜씨가 훨씬 좋아져야 한다.

이국적인 요리법을 실험함으로써 모험적인 면을 탐닉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다양한 음식들과 요리들이 너무 많아, 여러분의 상상력은 다양하고, 향신료와 날림으로 식사를 만드는 데 한계가 있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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